여까 게시판
아이콘샵 추가됨 다들 구매 ㄱㄱ
잡담
롤)패치 이후 트리스타나
기존 데미지 계산식은
스킬 5레벨 치명타 0퍼센트 기준은
242+3.3 추가 ad
패치후 스킬 5레벨 치명타 0퍼센트 기준은
200+2.8 추가 ad
치명타가 갖춰지지 않는 초반의 경우 데미지가 꽤 크게 체감될 정도로 내려감
다음은 스킬 5레벨+치명타 100퍼센트 기준
[( 110+1.5 추가 ad ) x 2.2] x 1.3333 =
323+4.4 추가 ad
변경후 계산식은
[(100+1.4 추가 ad) x 2] x1.75 =
350+4.9 추가 ad
치명타 아이템을 끼울수록 데미지가 올라가는 게 눈에 보임
물론 풀 치명타 맞춰서 고점이 확 올라갔냐고 할 수 있냐 하기엔 애매한 정도
그래서 라이엇이 한가지를 추가 한 게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데미지를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로 인피의 영향을 받게 해놓음
인피를 끼면 피해량이 1.75배가 아닌 2.15배가 되는 것
이를 토대로 다시 계산하면
[(100+1.4 추가 ad) x 2] x1.75 2.15
= 430+6.02 추가 ad
저게 어느정도냐면
이샛기 wrq평 다 합친 총합 계수가 6.3 추가 ad임
이제 인게임 켜고 템 끼워보면
"1907"
요약)초반 저점 떨어진 대신 후반 고점이 확 올라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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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은 모르지만 메이지형 커브가 되는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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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은 모르지만 메이지형 커브가 되는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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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후는 정석적인 후반캐리형 원딜 커브곡선인데 이제 고점이 우주로 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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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환경이 원딜 포지션 자체를 아예 말살시키니까 기존 원딜챔들을 AD캐스터화 시키는 방향으로 밸런싱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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