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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패치 이후 트리스타나

 

 

image.png

 

 

 

기존 데미지 계산식은

 

스킬 5레벨 치명타 0퍼센트 기준은

 

242+3.3 추가 ad

 

 

 

 

 

 

패치후 스킬 5레벨 치명타 0퍼센트 기준은

 

200+2.8 추가 ad 

 

 

치명타가 갖춰지지 않는 초반의 경우 데미지가 꽤 크게 체감될 정도로 내려감

 

 

 

 

 

 

 

다음은 스킬 5레벨+치명타 100퍼센트 기준 

 

 

[( 110+1.5 추가 ad ) x 2.2] x 1.3333 = 

 

323+4.4 추가 ad 

 

 

 

 

 

변경후 계산식은

 

 

[(100+1.4 추가 ad) x 2] x1.75 =

 

 

350+4.9 추가 ad 

 

 

치명타 아이템을 끼울수록 데미지가 올라가는 게 눈에 보임

 

물론 풀 치명타 맞춰서 고점이 확 올라갔냐고 할 수 있냐 하기엔 애매한 정도

 

 

 

 

 

 

 

그래서 라이엇이 한가지를 추가 한 게  

 

 

 

image.png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데미지를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로 인피의 영향을 받게 해놓음 

 

 

 

 

 

인피를 끼면 피해량이 1.75배가 아닌 2.15배가 되는 것

 

 

 

이를 토대로 다시 계산하면  

 

 

 

 

[(100+1.4 추가 ad) x 2] x1.75 2.15

 

= 430+6.02 추가 ad

 

 

 

저게 어느정도냐면

 

 

 

 

image.png

 

이샛기 wrq평 다 합친 총합 계수가 6.3 추가 ad임

 

 

 

 

 

 

 

 

 

이제 인게임 켜고 템 끼워보면 

 

 

image.png

 

"1907"

 

 

 

  

 

요약)초반 저점 떨어진 대신 후반 고점이 확 올라감

 

 

 

 

 

 

 

 

 

 

 

댓글'3'

잘은 모르지만 메이지형 커브가 되는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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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은 모르지만 메이지형 커브가 되는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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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은 초반이 세고 후반에 약간 힘이 약간 빠지는 느낌이라면

패치후는 정석적인 후반캐리형 원딜 커브곡선인데 이제 고점이 우주로 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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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여까+x24 y_s_z_m
  • 2024.09.25

게임 환경이 원딜 포지션 자체를 아예 말살시키니까 기존 원딜챔들을 AD캐스터화 시키는 방향으로 밸런싱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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