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까 게시판
아이콘샵 추가됨 다들 구매 ㄱㄱ
구렁성
전 스토리 전투가 어려운 게임이 너무 싫어요
나는 스토리 보려고 게임하는건데...
스토리 보스전이 지나칠정도로 어려운건 너무 싫어요....
나는 돈키호테가 대체 어떤새끼인지 지금당장 보고싶은데....
왜 저는 3일동안 같은 맵에서 광역기엔수비스킬을눌러주고파열이3이하일땐1스킬로파열을4로만들어주고파열이4이상이면2스킬로파열을복사해주고피가떨어졌을땐3스킬로피를회복시켜주는데합이안될것같은스킬에는방어를방어를눌러주고광역기엔수비스킬을눌러주고파열이3이하니까1스킬로파열을4회이상으로만들어주고파열이4회이상이됐으니까2스킬로파열을복사해주고피가떨어졌을땐3스킬로피회복을시켜주고불리가뜨는공격에는수비스킬을눌러주고때리면나오는가갑딜을신경써주면서어떨때는수비스킬을눌러주고어떨때는에고스킬을눌러주는데또파열을신경써주면서1스킬과2스킬을번갈아가면서사용해주고파열이3이하면1스킬파열이2이상이면2스킬피가떨어졌을땐3스킬파열이3이하면1스킬파열이4이상이면2스킬피가떨어졌을땐3스킬피가없을때는3스킬근데마지막에나오는3파불코출혈광역기때문에결국다시터지고처음으로돌아가서첫턴에합에서지면리트하고첫턴에합에서지면리트하고3턴까지정신력45를맞취지못하면리트하고첫턴에합을이기지못하면리트하고3턴까지정신력45를맞추지못했으면리트하고파불코파불코파불코파불코출혈출혈출혈출혈출혈출혈출혈펑터지고다시리트해야되는건가요
시발
이 게시물을
댓글'21'
댓글 추첨 결과
TODO
추천
분류
제목
작성자
날짜
자꾸 파열나오는거보니까 파열덱 쓰시는거같은데 스토리는 그냥 굿스터프 딜찍누가 편함...
특히 파열 횟수감소조건 맞추려면 기원부가 핵심인데 7장은 출혈 개지랄때문에 기원부 제대로 먹이기도 어려워서
이 댓글을
그래서 접었죠...
합딸깍겜이 되는게 싫으면 합을 예측하기 어렵게 만들면 되는거 아닌가
왜 제어할수도 없는 속도로 공격 순서 나가게 만들고
합불가나 방어불가 회피불가 같은 이상한거 만들어서 맞아보기 전까지 모르게 만들고
내 ego자원 컨트롤 하는거도 힘든데 상대방 ego자원까지 선택과 집중하는 겜으로 만드는건지 정말 모르겠네
이 댓글을
오늘도 한명이 뒤틀려갑니다
이 댓글을
오늘도 한명이 뒤틀려갑니다
이 댓글을
파티풀 올려보셈
애들 50은 찍었죠?
이 댓글을
이 댓글을
이 댓글을
그래서 접었죠...
합딸깍겜이 되는게 싫으면 합을 예측하기 어렵게 만들면 되는거 아닌가
왜 제어할수도 없는 속도로 공격 순서 나가게 만들고
합불가나 방어불가 회피불가 같은 이상한거 만들어서 맞아보기 전까지 모르게 만들고
내 ego자원 컨트롤 하는거도 힘든데 상대방 ego자원까지 선택과 집중하는 겜으로 만드는건지 정말 모르겠네
이 댓글을
자꾸 파열나오는거보니까 파열덱 쓰시는거같은데 스토리는 그냥 굿스터프 딜찍누가 편함...
특히 파열 횟수감소조건 맞추려면 기원부가 핵심인데 7장은 출혈 개지랄때문에 기원부 제대로 먹이기도 어려워서
이 댓글을
스토리는 역시 침잠.
이 댓글을
7-34 초롱돈키 1인클 공략(K루 서폿패시브 안쓰는 버전)
역붕이가 챈에 공략 쌌던거 대충 정리하자면
이렇게 들고 깼지만 대부분의 서포트 패시브에 의미는 없구요
아마 빌리셔야 할 초롱돈키
중요한건 홍적 싱클레어랑 그레고르 인격
제일 무난한건 G사 그레고르, 이게 없으면 신부그렉, 이것마저 없으면 그냥 노말 그렉 쓰시면 됨
이 3개만 챙기시면 됨미다
앰플은 아예 안씀
안써도 애 안죽어요
하셔야 할 일
"본인한테 들어오는 공격"중 합 우세 뜨는걸로 합해주기
체력은 어차피 초돈 본인 자체패시브 덕분에 죄악 자원 쌓이면 무럭무럭 쌓입니다
5턴까지 그렇게 버티시되, 여유가 있으시다 싶으시면 가시춘한테 들어오는 공격 몇개만 합쳐주세요
슬롯이 6개가 되는 6턴째는 기원부 발동조건인 탐식 4공명만 맞춰주시고 모든 스킬 돌시네아한테 박아주세요
그럼 기원부가 제공하는 막대한 파열수치 덕분에 흐트러지거나, 흐트러지기 직전까지 감
초돈 1스가 횟수는 보장하니까 애지간하면 횟수 여유있게, 파열위력은 80 언저리까지 갑니다
그러고 나면 다음턴 스킬 쫙 쏟아부으셔서 잡으시면 됩니다
(당연히 꼭 2스일 필요 없음, 3스 쓰시는게 횟수 유지해서 혹시나 모를 불상사 막을 수 있음)
W595373775
50렙 4동기화 초돈 회사에 올려둔 계정
... 근데 이렇게 써놨는데 정작 돌시네아전에서 막히신게 아니면 어쩌지
이 댓글을
이 댓글을
7장 밀때 굿스터프로 밀음
이렇게 구성하고 밀음
이 댓글을
기여도에 가끔 얼굴 비출때 얘 폼이 진짜 미치긴 했구나 함.
이 댓글을
이 댓글을
돈키 1인클이면 져도 돈키는 산 취급 되어서 정신력 45퍼로 다시시작할 수 있더라구요...
이 댓글을
이 댓글을
이 댓글을
저도 개인적으로 스토리 보는건 좀 편하게 해줘야 한다는 생각이라 난이도가 갈수록 올라가는게 참 아쉽긴 해요
일단 할 수 있는 만치는 해보고 안되면 유튜브로 때울까 싶기도 합니다
이 댓글을
하 오르트전 라비쉬...
이 댓글을
그래도 오르트는 2부의 시간신전이었으니까...
올림포스는 왜그랬지...
이 댓글을
솔직히 스토리적인 서사와 고증을 위해서 어느정도의 난이도를 챙기는 건 이해를 합니다. 그런 부분은 소위 말하는 "뽕" 과도 직결 되어있기 때문이죠. 강대한 적을 자신의 실력으로 깨고 나서 나오는 스토리 연출은 아주그냥 뽕 그 자체일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래도, 프로젝트 문이라는 회사의 특성상 그런 부분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토록 세세한 세계관과 설정, 개개인의 스토리를 중요시 하는 회사이니까요.
다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솔직히 정도가 심한 감이 없잖아 있기는 합니다. 스토리적인 연출도 너무 지나치면 피곤해질 뿐이니까요.(당장 저도, 길현님 7장 마지막 보다가 잘뻔함 ㅋㅋ) 그리고 난이도가 높은것 외에도, 스토리에 전투가 많이 포함된 경우 또한 저는 스토리를 즐기는 데에 피로감을 불러일으키는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몰루같은)
결론은, 아무리 스토리적인 연출을 위해서라지만. 피로감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은 저도 어느정도는 완화해 줬으면 하긴 합니다. 차라리 엄청 쎄게 만든 뒤에 확정 패배 이벤트로 만들던가, 아니면 뒤로 갈수록 유저에게 이득이 되는 버프를 넣어 조금씩 서포트 해주는 형식으로 말이죠.
이 댓글을
그거 히스 전기지지미랑 이상 오감도 계열의 디버프 에고 계속 박아가면서 약화시키고 여우비 같은걸로 버티면서 무조건 합 이기게 만드는게 좋음 수비스킬은 써봤자 흐트타임이랑 딜 누적치가 밀려서 깰수있는 코인 합으로 깨버리고 광역기도 디버프로 씹으면서 개패면 금방 죽임 화이팅
이 댓글을
확실히 돌시네아 보스전이 잡몹 잡으면서 돌시네아 합도 쳐가면서 해야되서 너무 늘어지는게 너무 큰 것 같아요...
그러다 한 번 삐끗하면 싹 미끌어지는 것도 있고
저는 떱돈있잖아 한 잔해 + 츠이스 + 제로쟈 의 힘으로 밀었슴니다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