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중요한 내용도 몇 개 있음
글 맨 밑에 있는 요약도 가져왔음미다
인터뷰 요약
1. 최적화 관련
1-1. 현재 최적화 작업을 하는 중이며, 자신들이 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으로 최적화 하겠음.
2. 크로스 세이브 관련
2-1. 크로스 세이브 기능 지원 X
2-2. 크로스 세이브는 기술적 측면에서 자신들에게 큰 도전이라고 함.
3. 무기 교체 관련
3-1. 무기 교체는 끊임없는 액션을 보여주기 위해 도입된 자연스러운 아이디어였음
4. 장비 관련
4-1. 공격 스킬들은 모두 갑옷에서 무기로 이동 됨
4-2. 장식품 시스템 전반적으로 개선함
5. 퀘스트 접수 관련
5-1. 몬스터 공격하는 방식 말고도 고전적인 퀘스트 수주가 가능함
5-2. 퀘스트 카운터로 가면 원하는 몬스터와 날씨를 플레이어가 마음대로 설정 할 수 있음
6. 멀티 인원 관련
6-1. 16인 집회소 부활
7. 15번째 새로운 무기 관련
7-1. 새로운 15번째 무기 아이디어는 항상 생각했고 폐기되지 않았음.
7-2. 그러나 자원 문제나 밸런스 문제로 개발 우선 순위는 아님